Android 프로젝트 생성 및 에뮬레이터 실행

 

1. Andorid Studio 실행 (첫 실행이라 그런지 아래와 같은 화면이 출력됨)

 

2. 입맛대로 하시면 될듯 저는 Custom

 

3. Darcula 로 선택했어요.

 

4. 피시에서 사용하는 에뮬레이터가 필요하면 아래 'Android Virtual Device' 체크 후 Next

 

 

6. Start a new Android Studio project

 

7. Application name : 어플 이름 입력

   Company Domain : 어플이름이 같을경우 도메인으로 구분하기 위해 (아마도 맞을거에요 ㅎㅎ)

   Project location : 프로젝트 파일 경로

 

8. Phone and Tablet 전용 어플을 만들거니 그것을 선택하고 Next

 

9. 최초 생성되는 Activity 형태 선택 후 Next

 

10. 적당한 이름 입력 후 Finish

 

11. 삼각형 모양 클릭 (가상 Android 기기 실행)

 

12. 상당히 오래 기다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출력되면 성공 (저는 5분 정도 기다린듯 ㅎㅎ)

+ Recent posts